Home · 고객지원 · FAQ
공지사항
지원문의
FAQ
고객문의
자주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메일(webmaster@nilesoft.co.kr)또는 유선(02-783-0961)으로 연락바랍니다.
취약점분석도구란 무엇입니까?
Secuguard SSE와 Secuguard NSE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공개용 도구와의 Secuguard SSE/NSE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취약점 점검 후 발견된 취약점에 대한 조치도 자동으로 합니까?
개인사용자입니다. Secuguard SSE / NSE를 사용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사용할 수 있는지요?
Secuguard SSE / NSE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요?
제품 데모 시연은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?
Secuguard SSE / NSE 점검 결과에 따른 조치를 지원해 줍니까?